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b국민은행 펭수 노리 체크카드 세상 귀여워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7:58

    >


    요즘 정말 좋아서 빠진 캐릭터가 있는데. 아마 제 앞에 포스팅 보신 분들이라면 알 수 있을 거예요. 즉시 펜스!! 정영연 지연되는 게 무섭대. 펜스가 뭐야? 그러면서 어느새 매일 자이언트펜 TV 영상을 찾아 헤매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며칠전 부산 센텀시티에서 팬사인회도 했다면서요? 훌쩍훌쩍... 아쉬웠어요. 펜스실물을 마중나갈수 있는 기회였는데.. 아무튼 그 다음에 펜스에 관련된 물건들이.. 본인이 오면 항상 찾기를 원했지만 구하기도 힘들고 가격도 상당하고.. 방황하던 제품들이 많아요..↓이전 펜수 체크카드라든지 본인이 오면 바로 만들어야지! 언니에게 내용한거 있었는데 무려 이번에 kb국민은행이 펜스와 콜라보로 노리체크카드를 발급해준다고 하던데! 홈페이지 방문도 자세히 만나실 수 있어요!


    >


    저는 주거래은행이 원래 kb국민은행이었고, 노리카드를 예전 시스템에서 사용해왔기 때문에 재발급에 신청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쉽게 발행할 수 있으므로 확인 후 발급해 주시기 바랍니다. 발급받고 메일이 막 도착했어요!


    >


    1~2일 정도"지그아잉고·펜스 김, 체크 카드"의 발송이 시작되었대요.이제 곧 도착이래요! 카드종류는 아시다시피 과미하지 않아 직접 수령이 가능합니다. 가끔 집에 있을 때, 이 적은 저는 직장에서 받아 회사에 가져다 주었습니다. 가시기 전 이렇게 신분증을 준비해달라고 연락이 왔어요!


    >


    드디어!!! 실물로 마중나온 펜스노리 체크카드! 모두 2가지 디자인이었지만, 저는 실사가 나쁘지 않았던 것으로써, 상기의 디자인에 신청했습니다. 선착순 20만명에는 펜스 스티커도 함께 준다고 하고 있어요! 내가 운이 좋았는지는 모르지만 스티커 원래 카드의 포옹 와잉당 1개라고 들었는데 나는 둘이 오고 있었어요...? 정예기의 이 세상에 쓴 것 같았어요. 느낌이 좋았습니다.. 외치고 싶었지만 회사라서 참았습니다...


    >


    카드 디자인... 정말 실물이 갑이에요! 만져보니 펜스 얼굴과 글자 부분의 의견이 조금 달라요! 위에 무언가를 겹쳐놓은 의견? 궁금하거나 그런 건 아닌데 입체감을 주려고 했는지 아무튼 신기했어요. ㅋ


    >


    스티커도 정말 귀엽지 않나요? 펜스전, 체크카드 신청 오거의 매일인 만큼, 총 4만명 정도가 신청했다고 하고 있습니다.정말로 트렌드가 나하의 매일을 찌른다. 국민은행 광고는 정말 잘하는 것 같아요.저는 다른 은행에서도 만들려고 했는데 하필이면 제가 쓰는 국민으로 한다고 해서 바로 만들었어요.


    >


    펜스에 빠져서 카드 혜택을 잊어버릴 뻔 했어요. 카드와 함께 유익한 설명서가 함께 배달됩니다. 은근히 할인되는 곳이 많았던 것 같아요. 대중교통은 기본적으로 통신 비용, 카페 등 다양하게 혜택이 적용되거든요. 직불카드이기 때문에 바로 돈이 자기만 가지는데, 이 금액 안에 해당 내용이 있으면 환불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던 겁니다. 저는 수년간 노리카드를 써온 사람이라 불편함도 별로 장점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카드라는 소견입니다! 게다가 제가 펜스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습니다. 흐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