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렌즈 대본 다운로드]프렌즈 시즌1~10 대본: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1:29

    Netflix를 이용하면서 많이 그녀를 접하게 되었는데 그 가운데 고전 중의 고전인 프렌즈를 나는 지금!!!보았다. ​ ​ ​ ​ 너무 재미 있어 시즌 10다 보고 있지만 한달도 되지 않도록어...ᄒ...고전의 변화라는 이 말이 낭비에 있는 것은 아니군요.예전 작품이라 촌스럽다고 하지만, 저는 오히려 촌스러운 맛을 좋아했어요.무선 전화, 전화 응답기 같은 것이 그 시대를 추억하게 해서 저는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미드에서 영어 공부에는 프렌즈 정도의 것은 없다는 sound가 있어서 대본을 찾아다녀카시쥬은 1~10까지 한번에 다운로드 할 곳을 발견했다 만약 ​ ​ ​ ​ 필요한 분들은 쵸무브파 1을 다운로드해서 비밀 댓글로 암호문의 주어 보세요 ​ ​ ​ 답장으로 알립니다!​ ​ ​


    >


    #미드 #프렌즈 #대본 #프렌즈대본 #영어회화 #공부 #프렌즈 #SCRIPT #미드프렌즈 #영문이력서 #영문이력커버레터 #영문대필 #영문사랑초삭 #영작 #영문기술서 #영문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