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일월 이가면리아여행 중국인 여행객 생각보다 없었다. 로마 피렌체 볼로냐 베네치아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5:22

    2020/1월의 여행을 다녀온 후기는 키위 많이 썼는데 이번에는 ​#이탈리아 여행 중에#China의#여행객 이 얼마나 많았나를 적어 봅니다.제가 다녀온건 #춘제전이였고 춘제 기간이 아니었다는 것을 미리 적어 두겠습니다.대충 적어보니 #로마와 같은 호텔(#하이브호텔)에 China가 잘 보이지 않았지만 직원은 China사람이 있었고 아침식사 때 한국음식 정도는 있었다.여행 관광 중에는 거의 보이지 않던 소리.이는 내가 나올 때 로이 밤+아침 1작(~11시)사위의 것 같다.#피렌체 때도 별로 없었다"라고 목소리가 큰 민국인은 조금 있었지만, 흠노을 질 때도 아침에 돌아다닐 때도 #더몰 쇼핑을 간 적도 없었다.없다. 더 몰 아울렛 가는 버스에 China의 커플 1정도 있는 소리.#볼로냐 말도 없이 소리 지른 민국인은 한 명도 없다.China도 한 명도 없다.#베니스때도 별로 없었고, 소리만큼 놀라울 정도로 우리 숙소(#하얏트)도 China가 전혀 보이지 않았고, 동양인이 전혀 보이지도 않고 식사 때도 아마 돌아다녔을 때, 이 오후+저녁+아침...? 이러면 사실 돌아다녔던 곳에서.​ 대체로 12시~4시 이 정도가 관광객이 많은 시대 같지만 이때가 겹치지 않고 그래도 다행처럼 ​


    >


    >


    >


    >


    >


    여기가 China명이 있던 하이브호텔 실은 한인도 있었고 서양인도 있었다.


    >


    >


    >


    >


    >


    기차에서 차이나 사람을 볼 수 없었고.


    >


    >


    >


    피렌체 호텔에는 다른 방 사람들을 두루 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어.


    >


    >


    >


    >


    피렌체 두오모 사진


    >


    >


    >


    >


    >


    외국인이 많다, 더 몰중국인은 당연히 있었다.


    >


    >


    나는 피렌체에서 이동하고 있는 딸로 양인밖에 없었다


    >


    >


    밀 렌 호텔 볼로냐 자체에서 동양인 3명 주심 본 듯 그것도 여행자가 아니라 사람에게


    >


    >


    >


    >


    >


    >


    >


    피렌체 → 베네치아 기차의 스토리가 없어졌어. 기차때는 국한인 + 서양인 뿐이였어.


    >


    >


    #이탈리아여행 #콜로나쁜바이러스 #우한폐렴 #이탈리아China인 #이탈리아동양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